2015년 8월 30일 일요일

가챠게임 진짜ㅋㅋㅋ빡친다




이따위 창렬한 것도 이쯤되면 감격스러울 수준
그냥 4성 금서번트 하나 바라보고 지른건데
구경한건 메데이아 쿠형 어우 빡ㅋㅋㅋㅋㅋ
아니 페이트면 수십 꼴아박을 사람 많다지만 진짜 너무 한거 아니냐...과금도 딱 연차 지를수있게 설정해놓은 것도 아니면서ㅋㅋㅋ

특정 서번트 등장확률이 상승이지
서번트 등장확률이 상승아님 ^^ㅗ

이건 러브라이브 이후의 창렬이다.
첸크는 이정도였어도 이벤트 가챠는 확률업이라도 해줬다...그랑블루는 천사였어 천사

암튼 뭐 페그오는 다시는 과금할 일 없을듯;
뭐 나 아니어도 질러줄 분 많겠지
길가에 몇명이 생계를 위협당할까
이게 자랑 처럼 말하는데 사실상 거의 범죄수준아냐? 그렇게까지 사람들이 뽑게하려는거면...도박이상인데.
게임성도 말마따나 좆구리고 페이트 애정도로 겨우하게 하는 겜 주제에ㅋㅋㅋ
콘텐츠도 할거없어서...근데 4성 버서커 하나 바라고 질렀는데 이건 뭐 똥똥똥ㅋㅋㅋ

뭐 그렇다고 그랑블루 지를 마음이 들었냐면 그것도아닌게


바자라가 검 풀돌ㅋㅋㅋ
이번에만 두번나온 바자라가 검ㅋㅋㅋ
얘만 이런가? 아니죠! 잔다르크가 날 물먹였죠! ㅎㅎㅎㅎㅎㅎㅎㅎㅗㅗㅗ
단챠로 이렇게 되는 것도 용하다 진짜ㅋㅋ
이거보니까 수영복가챠고 뭐고 진짜 지를 마음 싹 사라지네요. 그냥 시스나 얼른 데려오고 깔끔하게 접는걸로.마그나 미션도 끝났고

가챠게임 어쩌다보니 몇개 걸쳐서 하지만 진짜 망해야합니다. 욕하고 질러주는 것도 병신같지만 뭐 일본은 굳이 게임 아니어도 이런식이 널려서 바로 개선도 안될듯 걍 내가 안질러야지...

앙스타는 뭐....그래도 이벤트로나마 5성푸니 괜찮다...앞에서 4성도 공짜로 주고...
아 근데 진짜 이제 당분간 가챠게임은...페그오도 지웠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