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9월 1일 화요일

아 케이토ㅠㅠ



히비키가 황제의 광대면
케이토는 기사인듯 ㅠㅠㅠ

와타에이가 공인화되나 싶었더니
케이토ㅋㅋㅋㅋ큐ㅠㅠㅠ아 순애당
그런데 에이치의 외적이 어디있지...얘 삼기인 견제하는 이유가 그건가

케이토 걍 평범한 안경 츤데레라 생각했는데
멋있다ㅋㅋ
샌님같아 보여도 은근 남자같고
3성이 가챠에서 하도 나와서
지금은 거의 4성급 스펙ㅋㅋㅋㅋ
케이토도 히비키랑 박빙으로 좋아서 픽업가챠 4성일때 연차정도는 고려해봐도...흠


10연
뭐 예상하고 있었다(....)
부계도 다를 바 없는 건 쇼크지만(....)
길가 안뽑았음 충격이었겠지만 괜찮아


콘텐츠 딱히없다 투덜됐는데 슬슬 영기재림이나 해야겠다. 쟌느나 아처나 3차영기재림 모습이 취향....아처는 적어도 1차는 해야 영웅왕 스럽구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