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9월 1일 화요일

소강상태



두사람의 때늦은 사춘기때문에 투덜거리는 히비키ㅋㅋㅋ은근 신경전 많은데 보통 일방적으로 케이토가 투덜대는거랔ㅋㅋㅋ신선

아 근데 이번 시즌 진짜...긴급이 안떠ㅋㅋㅋ
특대가 20인데 키류본게 두번뿐임~


내가 와타에이 밀긴하는데
존나 얘네는 관계도도그렇고ㅋㅋ
이쯤되면 나에게 (히비키를 리더로가진) 케이토가 에이치와 나의 영역에 끼지말라고 스토리를 발산하는거 같다...
아니 그나저나 일본 이런 학원물 보면 친구따라 들어오고...진로 이런식으로 정해도 돼?;;
생긴건 의사로 진로 정할거같이 생기고선(편견)

앙스타도 페그오도 그랑블루도
각성재료때문에 소강상태네...어이쿠
첸크가 그런건 없어좋지만 이번달 이벤트내역 쭉 보니까 딱히...달리고 싶진..



시스 얻고 모바게 한번 끊어봐야겠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