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9월 3일 목요일

첸크로 이거 재미있네ㅋㅋㅋ


학원첸크로ㅋㅋㅋㅋ

설정 대강

주인공 : 2학년 피리카와 쌍둥이,전학생
피리키 : 주인공과 쌍둥이ㅋㅋㅋ
피나: 주인공네 학급 반장
슈자 : 전ㅋㅋㅋㅋ설ㅋㅋㅋ읰ㅋㅋ번ㅋㅋ장ㅋ
스루스탄 : 슈잨ㅋㅋㅋ딱갈잌ㅋㅋㅋ
요시츠구 : 학생회장(ㅋㅋㅋ)
하루아키 : 부회장 여전히 시스콤ㅋ
토우카 : 서기, 주인공과 같은 학급.
베르나 : 최강읰ㅋㅋㅋㅋㅋ2학년ㅋㅋ
파티마 : 마법부장ㅋㅋㅋ
키라라네(?) : 교장
멜티올 : 마법담당교사
기자자야 : 담임교사(S2)
코모디아 : 요리부 고문 얘 옷 되게 야하네
라파가 : 유그도의 건설ㅋㅋㅋ회사사장ㅋㅋㅋ
알핀 : 1학년 망나닠ㅋㅋ
샤우나 : 알핀 담당ㅋㅋㅋ
리리스 : 보건위원장ㅋㅋ
로로 : 보건위원(?)
무지카 : 도서부장...음악관련이 아냐?
안경쓴 무지카라니(편견)
라이아 : 도서부원...조용한 애 위주로?
미라 : 풍기위원장 오 이건 좋다
도리: 슈자 부하ㅋㅋㅋ

부자는 리리스 빼고 3학년인듯
이 신박한 설정으로 가챠를 냈으면 매출 대박인데..하긴 유카타로 뽑아내긴 했지
이런 재미있는 설정 무과금으로 보게 해줘서 고맙다ㅋㅋㅋ부디 호응커서 고정콘텐츠로 봤음ㅋㅋㅋ본편보다 재미있는 듯

슈자-요시츠구 신경전도 다른 의미로 재미있을거 같고, 다른 애들도 재미있을듯ㅋ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