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9월 16일 수요일

바이바이 퍼드


역대급 디자인이라 생각한 미카즈키도 학을 떼가 만든게 도검난무 병크인데 내 안에서 그와 비슷한 레벨인 병신 작가의 작품 진ㅋ격ㅋ의ㅋ거ㅋ인ㅋ 콜라봌ㅋㅋㅋㅋㅋ

바이바이 겅호~
뭐 사실상 디바인 게이트에서 마고열 런칭할때부터 알아봤다. 이제 네놈들 게임에 지갑 열 일은 없을거임. 이집트 2차 궁진도 병신같이 내고...이딴 게임에 그 정도 과금하다니 싶지만...즐긴것도 사실이니 좋게 좋게 마무리하자.
내 안의 퍼드는 여기까지.

그에비하면 그랑블루는 콜라보 함부로 안하는거 같아서 좋음. 아직까지는...테일즈는 좋은 의미로 의외였지만 ㅎㅎ 콜라보 캐릭도 가챠가 아니라 이벤트 좀 달리면 얻고. 어차피 가챠에그 굴려도 4성 확률이 높은데 무료로 얻는거잖아?ㅋ 

왠일로 스타레전드 끝나니까 서프가챠 열어주더라...교환한다면 공포 어빌 가진 퍼시발, 물속힐러 릴리, 암속 슬로우 밤피정돈데 
불속이 이제는 정말 잉여여서 뭐가 나와도 퍼시발 아니면 함정이라, 안정되게 퍼시발로 고름. 

오늘이 생일인데 ㅋㅋㅋ
퍼시발이 노래 불러줌ㅋㅋㅋㅋㅋㅋ
지크가 의외로 상냥하더라...
미도링이 생일 축하해줬어 ㅠㅜ
시스 왜 이렇게 똥씹은 목소리야ㅋㅋㅋㅋ

뭐 그랑블루, 페그오만 돌려도 벅차니까 ㅇㅇ
첸크야 아직 큰 병크는 없는데...얘네 콜라보도 좀 위험...믿는다 세가. 그래도 퍼드보다는 국내와 어느정도 소통하던데.


어느 정도 키우면 티아마그 솔플 도전!
엘룬공인 바하는...끼기 애매해서패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