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9월 6일 일요일

이번주 페그오 결산



1차 영기했는데 망할ㅋㅋㅋ
오늘 하루종일 마스터 경치던전 돌았는데 3개주던데 금상자 구경도 가뭄에 비오듯..
저 아처 12개 오나먼트가 상당히 빡친다ㅋㅋ
그에 비해 일단 경치만 다 채우면 2차 영기 바로 할수있는 갓 룰러 쟌느 ㅠㅠ

그래도 이제 영웅왕 굴리기 수월해진듯
내일 지크프리트만 받으면 굳이 가챠 안돌려도 키우기 빡셀듯...


갓라드 친구덕에 수월했던 경치업
버서커는 갓라드의 위용을 하도 느껴서
헤라클레스나 란슬롯이나 불만족...

무과금 가려했는데 오지만디아스가 멋있어서 ㅠㅠ프로토 애들때문에 좀 결심이 위험..
그거랑 길가 있으니 괜시리 엘키두도..
하지만 무리인걸 아니ㅋㅋㅋ가급적이면 무과금가야지...ㅋㅋ


사실상 바쁘니까 법석 회수만 할 예정인 그랑블루. 현재 필요한 벽공이 11개인데 아직 디아보로스와 워흐마나흐 헬을 회수안해서 그거 회수하면 9일뒤에는 시스 얻을수 있음 ㅎㅎ

그러면 가챠 미련은 완전히 사라지겠지!
퍼시발빼면...걘 교환하면 되고...
그리고 이번부터 크롬에서 델피노 막혀서 모바게 결제도 중개사이트 이용해야함ㅋㅋ
어차피 바쁜 한달이라 공성전도 저녁때나 할거같고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