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9월 6일 일요일

페그오 키울애들


라이더인 오지만이나
캐스터인 호엔하임...때문에 과금위험(?)도
있지만 일단 무과금으로 갈거기때문에 키울 애들 정리...

세이버 : 애정으로 지크프리드
랜서 : 쿠형!! 써보니 좋다!
아처 : 길가메쉬가 있어서 ㅠㅜ 녹챀ㅋㅋ
키우고 싶었는데...얼굴깠으니 됐어...
캐스터: 일단 메데이아로 생각중
라이더 : 메두사말고는...
이스칸달 키우고싶긴한데 성능잌ㅋㅋ
애정으로 함 키워볼까...라이더 잘 안쓰긴함
버서커 : 세이버 다음으로 사실 제일 필요하긴 함..란슬롯이 이번에 와줬으면 미련없었겠지만..만약 또 뿌린다면 이번에는 버서커로 교환할듯
어쌔신 : 갓지로로 아직은 버틸예정
엑스트라 : 당연히 룰러와 마슈..

왜 내가 오지만하고 호엔하임을 원하나했더니
라이더랑 캐스터가 좀 부실하구나ㅋㅋㅋ
어쌔씬은 가챠라인업 나온애들 중에 딱히 좋은애도 없고

영기재림한거보니 캐스터는 제갈량도 땡기던데 일단 5성이니...4성도 노리기힘든 게임에 무슨ㅋㅋㅋㅋ

18일까지는 일단 현실에서 불안한 상태라...
오늘 렙 60까지는 올렸으니 당분간은 로그인 위주의 생활을 ㅇㅅㅇ);; 화요일 영기재림재료 던전은 돌아야겠지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