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9월 2일 수요일

하...



그래 그게 뭔가 이상한걸 알긴 아는구낰ㅋ
그렇다고 해체를 거는건 뭐니ㅋㅋ
귀한집애들은 뇌구조가 다른가ㅋㅋ
황제긴 황제인데 유능 명령 엄격이 아닌
지 하고싶은대로 ㅋㅋㅋ와가마마ㅋㅋㅋ


옷도 대비되겠다 걍 이대로 결혼갑시다!
여주가 설정상 같이 있는거 일텐데
아주 자기들만의 세계에 빠졌어...


에이치는 케이토가 특별취급 안해줘서 좋았다고 하는데 아냐 얘가 생각보다
히비키 이상으로 더 위험할지도 모르겠어..
주인공하고 대화중에도 에이치타령ㅋㅋㅋ
뭐 후시미야 톱든 얀데레 공식 인정했고 ^^


그와중에 날뛰는 히비킼ㅋㅋㅋㅋㅋ
케이토가 개 취급으로 디스하고 있어...!
에이와타 동인이 날뛰는 소리가...! 제법많던디


드디어 첫 재능개화로 이번 이벤 종료.
새로운 스토리 열림 다이아회수겸 들어가겠지만 보고 싶은 스토리는 다 봤으니까~

사실 여성향으로 주인공이 되서 남자 꼬시는(....)겜 자체는 취향은 아닌데 의외로 앙스타는 유닛끼리 얽힌 얘기가 많아서 좋습니다. 뭐 그탓이 주인공이 좀 배제될때도 있지만...

....아이돌리쉬7은 그런점에서 뭔가...
너무 주인공 존재가 두드러져서ㅋㅋ
스토리도 복잡스럽게 많오
그리고 그림체가 이쪽이 라이브2d 노려서 그런지 좀 디자인도 깔끔하고
리듬게임 배경까지하면 복잡해서ㅋㅋ역시 앙스타가 취향인듯

이번 배경음 좋던데...듣고싶다.


페그오는 예장빼고 다시 키울애들 정리.
길가가 나와줘서 너무 좋고 고마운데
진짜...쓸만한 세이버가 없어요 ㅠ 
이번에 길가랑 같이 나와준 질드레가 있긴한데 얘 키우기가 싫음ㅋㅋㅋㅋ
지크라도 나왔으면 고민안하는데...
그래서 4성이라도 좋으니 세이버 시리즈는 꼭 뽑고싶습니다. 세이버, 버서커 이렇게...둘
랜서는 딱히 나온애도 없고 쿠훌린이 좋아서
(애정캐기도 하고...)
기왕 로마까지 깼으니 황제나 얼터라 나오면 좋으련만...

캐스터는 호엔하임 나오면 걔가 예약인데 5성은 아닐거 같아서ㅋㅋㅋㅋ그렇다고 잘 나오진 않지만. 아니 근데 예장보다 서번트가 확률이 높아야하는거 아닌가??!
서번트가 없음 게임을 못하는데??
라이더는 급한대로 메두사 쓰면 되고.
어쌔신은 갓 . 지 . 로 도 있고~

세이버나 버서커 좀 ㅠ.ㅠ

기껏 녹차는 키우니까 아처가 나와서 찬밥되고 ㅠㅠㅋ 그래도 얼굴 깠으니됐다 토리밍이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