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9월 27일 일요일

[GBF]??



졸지에 지강암팟이 되었다....
그와중에 어째 사루난이 피해나옴ㅋㅋ
남들은 지뢰라도 나는 좋은데...
역시 단챠는 진리여...
그래도 저중의 최애는 시스...


이제 이 아가씨만 얻어오면 물속도 완벽한데.
현재 흙속은 안 뽑은 애들이 마음에 안들고
(뷔라가 취향이었는데 뭐..이제 얻긴힘들고)
풍속도 뭐 딱히 강하고 취향인애는 없고 파티도 완벽하고...

이후 나올 애들도 있을 수 있지만
일단은 리리가 1순위.
미련없던 불속마냥 뜬금 취향 남캐가 나올수도 있으니 -ㅛ-;;;
흑룡 기사단은 더 나오려나?
개인적으로는 속성별로 나올수도 있을거같음
물속,불속,토속 나왔으니까
풍속,빛속,암속 이렇게...
그리고 내지갑은 위험....ㅠㅜ
남은 원탁의 기사 이름 붙일만한 애는 갤러해드 정돈데 과연? 솔직히 퍼시발 이름은 퍼시발같지않은 애한테 붙었다 생각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