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9월 25일 금요일

[GBF]간만의 공짜 SSR



별 기대없이 라디오 스테이지 깨고 모은 법석 굴렸는데. 뷔라 등장.
이로써 다음 티켓교환은 릴리로 확정.
물론 그안에 내 취향의 캐릭이나 내가 애정하는 성우가 등장하면 걔가 될수 있겠지만...
밤피는 슬로우도 탐나고 뭐 괜찮지만...

아 그리고 안타깝지만 크리스마스 로제타는 이제 미련을 안갖기로.
사실 로제타 자체는 취향이 아니라...


이 둘이 한컷에 있는 스토리를 보다니ㅋㅋ

새로운 멤버도 추가된 김에
현재 덱 멤버 정리


물속 :중구난방
내가 힐러를 해도 좋지만 그러기에는 딜이..
일단 속성렙 50찍자.
용은 어쩌다보니 물속애가 되었는데
얘 힐량이 은근 장난이 아니다....
출신에 비해 잘 쓰고 있음.
란슬롯은 마지막에 최후의 발악에 쓰려고
퍼시발 다키우면 저 자리에는 다시 카와시마?가 들어갈듯.

그러고보니 아이돌 마스터 M콜라보 한다던데!
여성팬도 본격 모을 셈인가!!ㅋㅋ

릴리 선택하면 나름대로 무난하게 돌아갈 듯.


풍속 : 안정적

사실 풀속은 딱히 엘터빼고는 최애라고 할 애가 없어서...그닥 손은 안가지만 일단 안정성은 최고다...풀속에 새로운 예쁜애가 추가되긴 했는데 지금의 이 균형을 깰 정도는 아닌듯.

굳이 갖고싶은 애를 뽑으라면...딱히 없고
취향의 남캐가 나오면 좀 고려.
젤 좋은건 시에테인데 내가 벽공을 이렇게 다시 모을 수 있을 것 같지않다ㅋㅋㅋ


불속 : 할말없음.

얼른 키우기나 하자.


빛속 : 할말없음(2)

힐러가 필요한(?) 조합같지만
뭐 내가 어빌에 힐 달면 됨
유일한 과금 위험은 SSR 노아 정도


암속 : 할말없음(3)

종족이 중구난방인건 어쩔수없다.
거의 준 SSR 급 루시우스가 있어서 딱히 남은 한자리를 채우고 싶은 마음음 없음.


토속 : 이벤트 SR의 현역화

사실 지금 나온 토속중에 마음에 드는게 없음
(수영복 뷔라정돈데 한정이고 안나와ㅋㅋ)
사라는 너무 방어위주고...
사실상 리바마그 아니면 괜찮은 덱.

크롬 결제가 막혀서ㅋㅋㅋ
이젠 예전처럼은 못 지른다.
환율도 오르고...


뷔라는 위시 포기하니까 오네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