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6월 10일 수요일

[덕질]스티븐의 얼굴이...젊어진다



2권. 사람 좋은 아저씨
싸울때 빼면 인상 자체는 온화
주름도 표현되서 아저씨 이미지에 가까움ㅋㅋ

7권. 아저씨 보톡스 맞으셨세여?
전체적으로 초반은 복흑 아저씨가 맞는데 뒤로 갈수록 성격이 아저씨보다는 그냥 청년과 아저씨의 중간...장난기도 있고 자기 샌드위치 안사왔다고 성내고 귀염귀염


애니도 좋다만 나이토 선생님이 그린 스티븐이 진리인 거시다...


여자 갖고노는 그런 이미지였다가....
이 컷보고 생각이 바뀜..
물론 이후에는 뒤에서 앤이란 여자를 꼬시긴 하지만... 제프까지는 아니어도 이 아저씨도 여자에게 약하긴 한듯ㅋㅋㅋ

이후에 K.K남편과 아이들을 봤는데
아 과연 스티븐 마음에 안 들어할 취향이군 K.K...남편보고 잠깐이라도 스팁케이를 생각했던 내 자신을 반성...그리고 등장화에서 스티븐ㅋㅋㅋㅋㅋ얘네는 커플이 안돼 그냥 ㅂㄹ친구같다 오히려 크라우스랑 스티븐이 분위기가 그렇다면 몰라도....스티븐이 단나 엄청 생각하니까ㅋㅋㅋ


능글능글 보다는 순박함(?)에 가까운 애니스팁
스티븐 복흑에피가 죄다 짤려서 그런지...
2화 스티븐은 그렇게 연기하려는게 목소리에서 보였는데 3화부터는 무난해서 좋았음.

그러고보니 이제 스티븐 활약(?)하는 에피는 4화가 고작이란 말인가. 뜬금포로 체인 에피를 뒤에 넣지않는 이상...
그와중에도 반은 오리지널캐가 잡아먹어섴ㅋㅋ원작팬들 분노도 이해하겠더라...
역시 본즈 뭔가 만족하면 하나를 빼먹지
흑의 계약자도 내가 1화 생방부터 본 사람인데 이후에 반응이 좋았지 당시는 반응이 별로 없었던걸로 기억.


9권 전투복 스팁은 진리입니다.
아저씨 기껏 몸의 문신새기고 노출도 안하고
작가도 설정 까먹은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