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6월 25일 목요일

나는 이미 육붕권 풀돌해서 괜찮지만


5일차를 아예 쨌는데 2000가지고 보상은 안되지. 뭣보다 고전장 관련병크가 이번년도만 3번째 라던데.ㅋㅋㅋ 재수없으면 2000으로도 
무기 풀돌 못함. 그리고 지금 트래픽....버벅거려서 중간에 마그나잡다 튕기고 그럴 정돈데. 어제 저거 돌리는데 1시간ㅋㅋㅋㅋ전공...도 솔직히 이기나 지나 박빙이던(4일차 우리 기공단이 그랬고)사람들은 이긴 사람한테만 주는 30이 아쉬울수도 있는데.
 나눠준 에릭실은 따지고보면 에릭실 많은 고수들에게는 보상으로 루피 나눠주는 수준이고(나는 잘 쓰고 있지만 -ㅛ-)

여튼 이번 건으로 단장이 탈단해서 멘붕되고 밀리언 아서랑 첸크로(얘도 운영병크가 있었군...)그런 얘기 오가는 거 보면
방송에서 또 같잖은 얘기를 했나봐요..

게임하고 일러 음악은 진짜 좋은데 운영이 병크.

여튼 뭐 서프티켓 아니면 과금안할거니...
스타레전드에서 배신 당해서 씁쓸하고 ㅎㅎ


왜 이렇게 오버드라이브가 안되나했더니 피는 반은 깎여있고....여튼 그럭저럭 스작해주니 딜은 예전보다는 나오네요. 게임병크에 이번 토멸전도 뭐 코큐토스 법석 회수빼면....쉬엄쉬엄 콜라보 캠페인 로그인해야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