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6월 22일 월요일

바하무트 무기 하나 성공



마그나 잡다보면 풀돌될 목표...겠지요?
일단 유그드라실 잡고, 리바마그 숟 올리고 하면...무기는 체력SSR로 스렙올려도 되니까.
그리고 리바마그 하면 코록서스 돌면....모이겠지...아니어도 요일던전 익스트림 돌면...

종족으로 따지면 파티 구성이 애매한데(주인공은 전종족 판별이니까 그렇다치고)확실히 버프받는 파티 있습니다.

암속ㅋㅋㅋㅋㅋㅋ

일단 파티전원 인간인데다가 암속...
스렙5 정도인데도 날아다니던데요;;

생각보다 별로 인건 물속과 빛속.
빛속은 무기 많으니 그냥 그거 스렙 올리면 될듯...물속이야 속성렙이 낮아서 그러려니.
다음 이벤트가 물이여야 내가 돌든가...일단 코큐토스는 꼭 풀돌해야겠네요...

물이 인간 하빈 인간
불이 드라프 드라프 인간
풍이 인간 셋
토는 인간둘 하빈 하나
빛은 인간 다섯
암은 인간다섯

일단 검은 두번째로 만들거고
드라프때문에 도끼는 만들어야겠네요;;
불속은 SSR이 4개여도 종족이 엘룬 드라프 인간 따로 놀아서....
그래도 재료모으는게 힘드니까 SSR은 검까지만...

하빈은 뭐 얹어가라...-ㅅ-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