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6월 30일 화요일

이젠 단챠도 믿을수없어...



그닥 취향은 아닌 바하무트를 40렙까지 올려서 티켓두장 획득.

3번 법석 긁어모은 단챠+3장의 티켓
=유일한 SSR 1개,나머지는 레어.
근데 하필 아기엘바 해금무깈ㅋㅋㅋㅋ
야이씨....

연차도 중복 SSR! 단챠도 중복 SS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ㅗㅗ
아주 이쯤되면 그냥 손가락이 중복만 가리키나 ㅠㅠ 키울 무기도 재료도 없어....
저번에 모바게어워드로 연 레전드때문이지 이번에는 레전드 안 열어주고ㅋㅋㅋㅋ

사이게임 얘네는 참 이상하게 돈도 못푸네...
기껏푸는게 마리,뷔라 스킨....
핵과금러는 SR잘 안쓰지않나.
마리=미키 성우인걸 이용한건지
어차피 알사람은 알듯이 평상시에 지르는 연차는 똥.


이따위 오류나 내고 말이지....
저거 청룡 아니고 이번 이벤트 몹이에요ㅋㅋ
들어갔다 나오고 놀람ㅋㅋㅋ

이쯤 오류내고도 모르쇠인게 진짜 신기할 지경ㅋㅋㅋ


뭐 결국 어썰트 타임의 기운을 빌어...해결.
첫 이벤트몹 익스트림 솔플 성공!

이번 성정수 자체는 그닥 안당기는데(슈발리에 완성해서) 풀돌하면 50퍼니까 적어도 빛속친구들은 많이 생길터....뇌정공은 뽑을 당시 좀 투덜됐는데 노이슈도 없는 저에게는 매우 좋은 앱니다. 몇퍼 반감인지는 모르겠지만?

육붕권에 다른 속성으로 키울 예정이라 (암속이나 물속 생각중...)공인무기 자체는 좀 탐남. 어썰트 타임만 노려 싸울까 생각중....

스토리는 안읽었습니다
성우도 그닥 취향은 아니고 메카물 스토리 별로라


퍼드는 얘네가 드디어 한정신페슼ㅋㅋㅋ를 하던데....대상신도 필요없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