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6월 26일 금요일

사이게임 돈독오른 새끼들앜ㅋㅋ


아 진짜 과금할맛 싹 가시게하네
이 게임이 언제부터 아이돌마스터 게임이였냐
아이돌 스킨은 또 뭐야 뷔라까지만 하던가
조낸 그런 병크내고도 시원찮은 보상준 주제에
갑자기 뉴 가챠캐는 뭐야 이벤트 시작도 아니고ㅋㅋㅋㅋㅋ
지금 서프라이즈 열어줘도 지를까말까 한 상황에서 심각성을 이해못한거냐ㅋㅋㅋ


거기다 풀속 이벤트도 없는데 불속이라...키야 지를 마음 사라지네요. 높게 평가할만한게 화속 인간캐 점밖에없는데.

뷔라는 뭐 그러려니 하는데 마리는 진심 트롤로밖에 안보이네요. SRR로 승급을 시켜주던가. 


얘 이름 퍼시발 인거보니까 원탁의 기사는 다 낼 생각인건데....가웨인, 란슬롯...케이는 좀 마이너하고 베디비어 갤러해드 뭐 이렇게 나오겠네요.
지크는 란슬롯 모태라지만 원전이 니벨룽겐이니까 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