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6월 19일 금요일

메르스로 얼결에 총리가 되지않나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sid1=102&sid2=257&oid=001&aid=0007672459

뭐가 우선인지도 모르고 엄한 곳에 힘쓰지않나
메르스는 누굴 잡을래? 장관잡을래?
국민들의 안일한 의식이라고 국민탓할래?
문형 뭐시기가 별거 아니라고 나왔던 메인기사가 아직도 선하네.

외국에서 자국민이 차별받게 생겼는데도
대가리에 똥찬, 졸렬한 권위의식으로 사태가 이 지경이 되었는데
하는 일이 고작ㅋㅋㅋㅋㅋ
세월호 시즌2는 엿같은 선장이 한둘이 아니네요.
세월호 끌듯이 메르스도 질질 끌고...

차라리 외국으로 빠져줘 새끼들아
같은 대한민국 땅 밟고 싶지않다.
하긴 자기 배불리 먹을 수 있는 대한민국을 왜 떠나겠어 ㅎㅎ
젊을때 해야하는 권리 피해 죄다 외국갔다가
호위호식하려고 다시 자식들도 기어들어오게하는데...
매국노의 후손들...내 할아버지와 조상들이 이런것들 배불리먹이자고
총자루 쥐시며 싸우신게 아닐텐데....

메르스와 최전선에서 싸우는 의사들과 간호사만 불쌍하지.
그저 안타깝다. 간호사, 의사도 어떤 사람들이 메르스와 접촉하고 어떤 사람들이
손익 계산할지가 너무 훤히 보여서...
고통받는 사람들이 하루빨리 낫기를.

메르스에 파묻혀버린 니네가 저지른 똥 내가 까먹을 줄 아냐...
항상 깨어있을 것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