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6월 29일 월요일

뒷통수



얘....드라프네요
드라프 바하무기는 어쩔수없이 만들어야겠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

여튼 마그나...는 BP약 모으다가 마그나 BP 반인날 봉인해제하는 걸로.

바하 스작도 완료.
여러분 무기는 확률 100일때 먹이세요
제가 89뒤통수를 당해서 이러는 겁니다...
ㅠㅜ 아 SSR을 먹튀하니까 정신적 충격
당분간 무기 빡세게 모아야겠어요...
육붕권은 SR로 스작되서 다행이야

로보미는 안땡기긴하지만...
무기가 공인이면 또 달려야죠...
법석회수도 아마 할거고
마그나 단점이 이벤트 달리기가 싫어짐..
이렇게 스킵한 이벤트가 몇이더라.
고전장은...솔직히 무서워서 못달리겠음

고전장 그따위로 만들어서 쉬어가는 의미의 토멸전이 굉장한 현타기간이 됨ㅋㅋㅋㅋ
뭐 보상도 구리고 ㅗ 


얘가 SSR로 나오면 좀 구미가 당기는데...
캐릭터 너무 잘 뽑아서 뭐로든 나올 것 같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